하바, 브랜드 사이트 오픈
하바, 브랜드 사이트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소개와 사용 리뷰로 합리적 구매 도와
일본 최초 무첨가주의 브랜드 하바(HABA)가 브랜드 사이트(hababeauty.co.kr)를 오픈했다.

하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본 훗카이도의 느낌을 담아 하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와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또 하바의 전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각 제품의 상세 내용을 자세히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즌에 맞는 핫 아이템을 소개하고 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각 제품마다 사용 리뷰도 함께 볼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김남희 브랜드 매니저는 “브랜드관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나 제품 정보 등을 보다 더 쉽게 전달하고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방문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바는 세계적인 청정도시 훗카이도의 자사 공장인 가든 팩토리에서 제조. 5대 피부 유해 물질을 (방부제 파라벤, 타르계 색소, 인공 향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광물유)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안전한 제품만을 만든다는 확고한 철학을 가진 브랜드이다. 전 제품에 피부구조와 유사한 피부친화 성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크림 제형을 개발하지 않으며, 어떤 피부 타입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 제로를 실현하는 일본 최초 무첨가주의 브랜드이다.



www.haba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