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베이킹파우더 모공 스크럽’ 선봬
에뛰드, ‘베이킹파우더 모공 스크럽’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을 조여 주는 2in1 스크럽
에뛰드하우스는 베이킹파우더 성분으로 모공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 ‘베이킹파우더 사각사각 모공 스크럽’(7g*24, 8000원)을 출시했다.

베이킹파우더는 우리 몸에서도 만들어져 혈액 내 PH 밸런스를 유지, 치아부식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다. 인체에 무해한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밀가루보다 입자가 고와 피부 손상 없이 각질만 제거해주며, 노폐물을 수용성으로 바꿔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청소하는 천연 세정제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킹파우더 사각사각 모공 스크럽은 베이킹 파우더를 70%이상 함유해 칙칙한 각질피부를 개선해주는 천연 스크럽 효과와 더불어 묵은 각질과 모공 속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롤링하면서 시작되는 시원함이 물로 세안할 때 느껴지는 쿨링감으로 지속되어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동시에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조여 주며, 100% 천연향의 무색소로 자극이 없을뿐더러 피부가 따끔거리지 않는 부드러운 연수 세안 효과가 있다.


파우치를 개봉한 후 물기 있는 얼굴에 눈가 및 입가를 피해 제품을 펴 바른 뒤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1회분씩 작은 파우치로 낱개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해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