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로드 넘버원’ 응원 댓글 이벤트
클리오, ‘로드 넘버원’ 응원 댓글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늘 사인 제품과 로드 넘버원 OST 증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전속모델 김하늘이 출연 중인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을 응원하는 ‘로드 넘버원 파이팅 URL 댓글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리오 홈페이지에 있는 로드 넘버원 응원 영상을 보고 블로그나 까페로 스크랩한 뒤 URL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하늘이 직접 사인한 ‘김하늘 친필 사인 클리오 제품’(50명)과 ‘로드 넘버원 OST CD’(70명)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3일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응원 영상은 로드 넘버원에서 수연역으로 출연중인 클리오 모델 김하늘의 인사 멘트로 시작하여 HD TV에서도 깨끗한 피부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하늘의 피부 노하우,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 돌파 축하 메시지 등이 담겨져 있다. 또한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클리오 제품과 로드 넘버원에 함께 출연 중인 동료 배우 윤계상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클리오 전속 모델 김하늘 씨를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에서 김하늘 씨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하고 URL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해 클리오와 ‘로드 넘버원’을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