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삿포로 천년설 자연수 함유 3종 구성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일본 청정지역인 홋카이도의 삿포로 워터를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 3종(각 55ml, 77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은 물 대신 천연 미네랄과 산소가 풍부해 ‘수분 오아시스’로 불리는 일본의 삿포로 워터를 담아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주는 고수분 크림이다. 해발 1898m의 요테이산에 스며들어 오랜 시간 동안 정제된 순수한 삿포로 워터가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수분을 가득 공급해 물을 머금은 듯 한층 더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해조류의 미끌미끌한 점액질에서 추출한 후코이단(fucoidan) 성분이 피부에 얇고 촉촉한 보호막을 만들어 하루 종일 최상의 보습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미역과 다시마 등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 유연성을 높여준다.


산뜻한 발림성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건성용, 복합성용, 지성용으로 출시됐다. 건성용은 마시멜로처럼 말랑한 핑크빛 제형으로 부드럽게 녹아 탱글탱글한 피부로 가꿔준다. 복합성용은 탄탄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면 금세 흡수돼 벨벳 같은 감촉을 전해주며, 지성용은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의 쫀쫀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부드러움만 남는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