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코스메틱, 클렌징 라인 출시
바비 코스메틱, 클렌징 라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폼․ 젤 클렌저․립 앤 아이 리무버 3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비 코스메틱에서 피부 생리 균형에 맞춰 수성․유성 타입의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지워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지켜주는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비 클렌징 라인은 피부친화적인 식물성 꽃 추출물 등과 보습력이 뛰어난 해양심층수(deep see water)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피부생리를 고려하여 세정 효과, 보습효과, 각질관리효과를 주는 브라이트닝, 리프레쉬, 퓨어한 피부 만들기를 콘셉트로 선보였다.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바비 클렌징은 노폐물과 메이크업 여분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아미노계 저자극 ‘크리미 클렌징 폼(150ml, 1만원대)’과 w/o, w/s타입의 BB크림의 2중 세안 효과를 부여하는 약산성 젤 타입 ‘이지스텝 클렌져(140ml, 2만원대)’, 워터프루프 전용 제품과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거가 용이한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립 앤 아이 리무버(85mll, 1만원대)’ 등 3종으로 구성돼있다.


크리미 클렌징 폼은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의 저자극 클렌징 효과와 과다한 피지로 인한 오래된 각질제거효과로 피부의 투명감을 찾아준다. 화이트윌로우껍질 추출물과 저자극 스크럽제 성분 호호바 에스터가 피부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또 피부 친화적인 올리브오일과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플라워 콤플렉스와 딥 씨 워터가 함유돼 있어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이지스텝 클렌져는 2중, 3중 세안으로 자극 받아 트러블이나 예민한 피부가 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완벽한 세안 효과를 선사하는 비비크림 전용 약산성 클렌저. 한 번의 사용으로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 모공 노폐물과 노화된 각질을 제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간편한 원스텝 제품이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식물 추출물로 피부생리에 적합한 약산성 처방돼 피부막을 보호해준다.


립 앤 아이 리무버는 오일과 워터성분이 혼합된 2층성상으로 워터프루프 제품 등 잘 지워지지 않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민감한 눈과 입가에 자극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가볍게 지워주는 입과 눈가 전용 메이크업 리무버다.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심층수와 식물성 보습성분 함유로 사용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www.para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