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 커뮤니티 사이트 ‘컬러즈’ 오픈
퍼스널컬러 커뮤니티 사이트 ‘컬러즈’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진단부터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제안까지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알아보고 스타일링 제안까지 받아볼 수 있는 퍼스널컬러 사이트가 오픈해 트렌드 리더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퍼스널컬러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오픈한 컬러즈는 COLOR과 OZ의 합성어로 퍼스널컬러를 통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외모의 장점을 발견하여 이용자 스스로 긍정적인 변화를 돕는 ‘컬러 마법사’를 콘셉트로 탄생했다.


컬러즈는 그 동안 개별 컨설팅을 통해 소수에게만 한정되었던 퍼스널컬러를 온라인을 통해서 머리색과 눈동자색, 피부톤 등을 묻는 설문과 업로드한 사진의 명암도 명도를 분석함으로써 사계절로 나뉜 퍼스널컬러 진단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순히 어울리는 컬러를 제안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퍼스널컬러 지식을 함양한 컬러리스트들이 좋은 아이템을 선별, 퍼스널컬러 타입으로 구분해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과 스타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B2B를 통해 애리조, 맥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의류 브랜드 및 쇼핑몰을 통한 패션 아이템을 함께 소개하고 본인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직접 스타일링 해보고 다른 사람의 스타일링을 엿보면서 궁극적으로 퍼스널컬러 커뮤니티 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컬러즈 측은 ‘Catch your Color’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히 퍼스널컬러를 컨설팅 해주는 것에서 더 나아가 시즌별 트렌드에 따라 개인에게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과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퍼스널컬러를 대중화 시켜가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향후에는 퍼스널컬러를 취업 교육과 연계시키고 네일숍과 뷰티숍, 헤어숍에서 모바일로 컬러를 제안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oloz.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