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동백 헤어 스타일링 & 케어 라인 선봬
보브, 동백 헤어 스타일링 & 케어 라인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동백 오일’ 함유…스프레이,트리트먼트,에센셜 오일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미인들의 헤어 관리 비방 ‘동백 오일’을 함유한 헤어 스타일링 & 헤어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 받고 잦은 샴푸로 인해 상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 주어 윤기 있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내추럴 동백 헤어 스프레이(Natural Camellia Hair Spray, 300ml)’는 강력한 세팅력의 스타일링 성분이 함유되어 습기나 바람으로부터 아름답게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움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동백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의 손상을 막아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주며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자신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내추럴 동백 헤어 트리트먼트(Natural Camellia Hair Treatment, 200ml)는 고농축 제형의 트리트먼트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실크 같은 부드러운 머릿결로 회복 시켜 준다.


모발 영양 공급 효과가 우수한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윤기와 생기를 부여해 주며 염색, 드라이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 준다.


‘내추럴 동백 헤어 에센셜 오일(Natural Camellia Hair Essential Oil, 100ml)’은 고농축 오일 타입의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 감을 부여해 주며 동백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로부터 손상을 방지해 윤기 있고 생기 있게 유지해 준다.


고분자 실리콘 성분과 모발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피토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층을 케어해 모발의 갈라짐과 부러지는 현상을 예방해 준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