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오퍼스 옴므 알로에” 출시
로제화장품, ”오퍼스 옴므 알로에”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성분 함유, 남성 전용 보습 케어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남성 스킨케어 '오퍼스 옴므 알로에'를 출시했다.


최근 새로운 질병과 각종 환경적 유해요소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화장품 또한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에코 콘셉트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로제화장품의 오퍼스 옴므 알로에는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 오일과 녹차, 카모마일 등이 함유되어 피부의 자극과 트러블을 최소화 했다. 또한 기존 남성 스킨의 강한 알코올 향취 대신 에코느낌의 내추럴한 향으로 사용시는 물론 하루종일 은은한 향취를 유지시켜 준다.


오퍼스 옴므 알로에의 주성분인 유기농 알로에 오일은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원료로써, 알로에 특유의 진정ㆍ보습효능으로 민감한 남성 피부에 트러블이나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 밖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위치하젤, 유기농 녹차, 유기농 카모마일 등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는 지복합성 피부에도 충분한 보습감과 산뜻함을 부여해 준다.


이외에도 5無처방(무색소, 무벤조페논, 무인공산화방지제, 무실리콘, 무동물성원료) 을 적용시켜 피부 안정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오퍼스 옴므 알로에는 수분 공급이 부족하여 건조한 피부의 소비자나 기존 남성 제품의 자극적인 향취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 피부가 예민하여 일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소비자에게 적극 권장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구성은 오퍼스 옴므 알로에 스킨 후레쉬너(150ml), 오퍼스 옴므 알로에 모이스춰라이저(150ml), 오퍼스 옴므 알로에 스킨케어 2종세트(스킨후레쉬너 150ml, 모이스춰라이저 150ml, 수딩젤 50ml, 스킨후레쉬너 30ml, 모이스춰라이저 30ml)로 구성됐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