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TM 스포츠 101 출시
토니모리, TM 스포츠 101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용 스킨·에멀전 2종 선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를 시원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라인 ‘TM 스포츠 101’을 선보였다.


남성의 건강한 바디를 형상화한 특별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TM 스포츠 101은 수분을 기초로 하여 시원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극대화하며 모공과 신진대사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스킨과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과 페퍼민트 추출물, 대나무 추출수,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습뿐만 아니라 피지가 과다 분비되어 얼룩진 남성들의 피부 피지를 컨트롤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주요 성분인 프레쉬 액티브 콤플렉스는 알래스카 워터, 페퍼민트 추출물, 대나무 추출수, 솔잎 추출물, 알개 추출물, 연꽃수로 이루어진 혼합 추출물.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과 청량감을 주는 추출물들이 심신에 활력을 부여하고 항균 효과를 준다. 알로에 베라 잎추출물은 알로에 베라 잎에서 추출한 추출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진정 및 보습, 유연, 항염 효과를 주며, 감초 추출물은 감초의 뿌리에서 추출한 추출물로, 세균에 의한 독에 중화, 해독 작용을 해주어 피부 진정 및 피부염에 효과적이다. 또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TM 스포츠 101 스킨(TM Sports 101 Skin)’은 피부를 상쾌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타입의 수분 스킨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 노출과 야외활동 전 후 자극 받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시원한 감촉으로 수분과 진정효과를 전달한다.


‘TM 스포츠 101 에멀전(TM Sports 101 Emulsion)은 프레쉬한 수분과 피부 속 영양을 균형있게 채워주는 산뜻한 보습로션.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조화롭게 맞춰준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