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치크 & 하이라이터’
‘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치크 & 하이라이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뷰티크레딧 전용 메이크업 제품 3종 구성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뷰티크레딧 전용 ‘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치크 & 하이라이터(슈가핑크, 로즈핑크, 하이라이터, 각 2만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치크 & 하이라이터는 오븐에 구워내는 테라코타 공법을 적용함으로서 피부 밀착력을 높여줌은 물론 풍부한 컬러감과 화사한 광택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또, 빛의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프리즘 펄 입자가 실크처럼 매끄러운 광택과 물을 머금은 듯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주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표현해 준다.


‘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치크’는 슈가핑크와 로즈핑크, 2종으로 출시되었다. 슈가핑크는 맑고 사랑스럽게 빛나는 로맨틱 룩으로, 로즈핑크는 청초하고 우아하게 빛나는 클래식 룩으로 완성시켜 준다.

치크 제품은 사용법에 따라 두가지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다. 애플존을 중심으로 둥글게 굴리면서 브러싱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관자놀이부터 사선방향으로 가볍게 터치하듯 브러싱하면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다나한 룩 미네랄 페이스 디자이닝 하이라이터’는 연한 파스텔 톤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은은한 진주빛 광택으로 조각한 듯 3D 입체 페이스를 완성시켜 준다.

하이라이터의 사용법은 주로 T존과 턱을 중심으로 사용하면 되는데, 콧대는 미간에서 코끝을 향해 브러싱하고 턱은 살짝 스치듯 브러싱 해 주면 된다. 눈썹 바깥 아래 부분와 인중에도 하이라이팅 해주면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얼굴로 완성해 준다.


1개의 아이템에 담겨 있는 5가지 컬러가 마치 무지개를 그려 놓은 듯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채도가 다른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자유롭게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390개의 뷰티크레딧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