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3人3色 CF’눈길
미샤, ‘3人3色 CF’눈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로 효과 톡톡

그 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톱스타 김혜수, 이병헌, 그리고 주목받는 배우 김별 세 명의 배우가 뭉쳤다. 미샤가 2010년 상반기를 결산하며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2010 미샤 고객 감사 Summer Big Sale’ CF 촬영을 위해 모인 것.


미샤의 전속모델인 김혜수와 이병헌, 김별은 영화 촬영 등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미샤의 Summer Big Sale CF에 함께 출연하여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미샤의 이번 광고는 5회째 열리는 정기 Big Sale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친근하고 다정한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김혜수, 이병헌, 김별 3인3색의 매력이 한껏 발산됨으로써 다양한 타깃층을 대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스티지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김혜수의 ‘엣지’와 ‘카리스마’, 이병헌의 ‘부드러움’과 ‘남성미’, 김별의 ‘밝고 청순함’ 등은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를 다채롭게 표현하기에 충분했다.


김혜수는 이번 CF를 통해 보다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보였다. 그녀는 그 동안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 및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매스티지 브랜드로 거듭난 미샤의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잘 표현해 온 바 있다.


‘미샤 옴므 어번소울’ 라인의 모델로 활동중인 월드스타 이병헌은 부드러운 미소에서 풍겨져 나오는 자상한 남성의 이미지와 세련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별은 밝고 청순한 느낌을 어필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발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샤의 이번 Big Sale CF는 주요 공중파, 케이블 방송, 온라인 뷰티넷 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