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봉독화장품'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봉독화장품'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7.2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폭발적인 고객사용후기에 판매 날개 달아

동성제약(주)(대표이사 이양구)의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일명 봉독화장품)에 구매고객의 폭발적인 사용후기가 뒷받침되면서 제품이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


초도 생산 물량 5000개가 하루 만에 품절된 데 이어 온라인 일 평균 판매량이 1500개를 넘어섰다. 동성제약이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를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 7월14일부터 배송을 시작하면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사용후기가 인터넷에 계속 올라오고 있다.


현재 동성제약 온라인 쇼핑몰인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는 150건에 가까운 사용후기 및 사진후기가 등록됐으며 이 중 제품의 사용 전후를 비교할 수 있는 사진후기의 조회수가 높다.


이 외에도 주요 오픈 마켓 사용후기 게시판, 온라인 포털의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제품의 사용후기와 댓글이 활발하게 등록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방송 보도 후 제품의 효능ㆍ효과가 궁금하지만 주문을 하지 않았던 고객들이 다른 구매고객의 사용후기를 보면서 제품구매를 결정하고 있는 것 같다.”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벌침액(봉독) 성분의 세럼과 의약외품 폼 클렌저도 고객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물량 수급에 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www.ac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