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여름 시즌 핫 아이템 제안
JNC화장품, 여름 시즌 핫 아이템 제안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7.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워진 피부를 차갑게 식혀줄 필수 아이템,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

바캉스 시즌 피부 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자외선 차단제다. 하지만 이런 자외선 차단제가 햇빛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100% 예방해줄 수는 없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빠르게 회복시켜줄 수분 아이템이다.
 

JNC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는 뛰어난 진정, 보습, 재생 효과를 지녀 바캉스 시즌에도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을 추천한다.
 

올인원 기능을 갖고 있는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 하나만으로 피서지에서 수분팩, 진정팩, 애프터 쉐이브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JNC화장품의 설명이다.
 

알로에는 예로부터 우수한 진정, 재생, 보습 효과로 화장품 원료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원료이다.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주어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쿨링 효과로 뜨거워진 피부를 차갑게 식혀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가득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국제 알로에 인증기관인 IASC의 인증을 받은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알로에를 담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답답해지기 쉬운 여름철, 가볍고 상쾌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