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아이즈, CJ오쇼핑서 론칭
에스쁘아 아이즈, CJ오쇼핑서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활란의 완벽한 아이메이크업 노하우 제안
감성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뮤제네프 대표)이 손을 잡고 개발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아이즈(espoir eyes)’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아름다움의 시작점은 ‘눈’이라는 점에서 착안, 아티스트 김활란만의 철학과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낸 에스쁘아 아이즈는 섬세한 터치로 선이 살아있는 입체적이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맞춤형 아이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에스쁘아를 대표하는 혁신 아이템인 매직 스핀 뷰러는 360도 자동 브러시 회전으로 자연스러운 컬링 효과가 연출되며, 모발 생성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 받아 자주 빠지는 속눈썹을 보호하고 관리해준다. 땀과 피지에도 강하게 작용하여 픽서 아이템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물론 속눈썹 뷰러 사용으로 인한 자극과 히팅뷰러 등의 속눈썹 고데기로 인한 열 손상 없이 손쉽게 컬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총 7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복합적인 눈가 고민 해결과 화사하고 매끈한 바탕을 만들어주는 3중 기능성 올인원 아이 케어 브라이트너(SPF30 PA++/미백/주름),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 컬러 팔레트, 깔끔한 롱래쉬, 볼륨 효과와 함께 땀과 피지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더블 랭쓰 마스카라, 신개념 전동 뷰러 매직 스핀 뷰러 등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4종의 본 품 구성 외에도 론칭 기념으로 바캉스 캐주얼 파우치와 듀얼 터치 틴트&글로스가 추가 구성되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 후기를 남기는 사람에게는 부드러운 엠보싱 타입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지워주는 아이 전용 클렌저 스피드 아이메이크업 클렌징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활란 원장은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아이메이크업으로 눈은 1mm 길이와 곡선의 차이에도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진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에스쁘아 메이크업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작은 터치만으로도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여성에 대한 에스쁘아의 깊은 이해와 아티스트 김활란의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7월17일 0시45분 CJ오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