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코스메틱, ‘쓰리디 하이라이트 스페셜 세트’ 출시
에스까다 코스메틱, ‘쓰리디 하이라이트 스페셜 세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터치로 여름철 메이크업 고민 해결

여름철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싹 날려줄 해결책을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선사한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평평한 한국인의 얼굴과 무더운 여름 날씨를 고려하여 몇 번의 가벼운 터치로 답답한 느낌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쓰리디 하이라이트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고급스러운 윤기와 펄 감으로 입체감 있는 쓰리디 페이스를 디자인해주는 두 가지 타입의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로 복잡한 메이크업 과정 없이 간편하게 얼굴에 쓰리디 라인을 살려 입체감 있는 작은 얼굴을 선사한다.

또 화사한 빛을 선사하여 빛을 머금은 듯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며 특히 투명하고 화사한 윤기감이 도는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 볼이나 턱, T존 등 특정 부위에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고 싶은 고객, 수정 화장 시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고픈 고객에겐 최상인 제품이다.


도자기 같은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리퀴드 브라이트너’는 투명감 있게 빛을 반사시키는 에코서트 인증 크리스탈 프리즘 펄과 진주의 고급스러운 광택과 윤기가 피부에 세련되고 입체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퀴드 타입의 브라이트너이다. 꺼진 눈가와 눈 밑 다크 서클, 볼 ,T존 등을 밝게 밝혀주며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이 함유되어 잡티나 기미 등 칙칙한 부위를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아울러 오렌지, 아세로라, 트레할로스가 함유되어 미백 효과에서 더 나아가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며 피부 자체에서 빛이 나는 효과를 부여한다.

 

보송보송 화사한 느낌의 하이라이트를 선사하는 ‘쓰리디 피니쉬 컬러’는 스킨 톤을 한 층 화사하게 살려주는 핑크(하이라이트 컨트롤), 베이지(베이스, 피부 톤 보정), 아이보리(하이라이트), 브라운(쉐이딩, 그라데이션) 4가지 컬러의 배합과 고급스러운 윤기와 펄 감이 입체감 있는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팩트형 하이라이트 제품이다.

벨벳 쉬머링 펄의 난반사 효과가 이목구비와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해주어 입체적이고 작은 얼굴을 표현해주고 가벼운 피부 밀착감과 우수한 피지 컨트롤, 롱 라스팅 효과로 입체화장은 물론 마무리, 수정 화장용의 멀티 팩트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35, PA++의 세이프 가드 파우더와 진정에 뛰어난 향나무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선크림으로는 부족할 것 같고, 덧바르자니 뭉칠까 염려되는 여름철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잊게 해준다. 이 제품은 4가지 색상을 전체적으로 믹싱해도 되고 불균일한 피부 톤 부위에 따라 선택한 색상을 가감하여 사용 가능하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