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캔데슨 리조트 & 컨디셔너’ 출시
썬라이더, ‘캔데슨 리조트 & 컨디셔너’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초본성분 함유, 2종 구성

글로벌 토탈 뷰티 기업 썬라이더(회장 웬디텡)는 식물성 초본추출물이 담긴 프리미엄 헤어 케어 제품 ‘캔데슨 리조트 샴푸 &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여름철 잦은 비와 뜨거운 자외선으로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모발을 자극 없이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며, 기존의 제품과 달리 펌프 형 용기로 새롭게 출시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캔데슨 리조트 샴푸는 식물성 초본성분과 헤나 추출물이 모발에 부족한 단백질과 케라틴을 공급하여 풍성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특히 청량하고 상쾌한 시트러스향이 특징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샴푸이다.


캔데슨 리조트 컨디셔너는 아보카도 오일과 식물성 단백질 등과 같은 보습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또한 다양한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을 실크처럼 부드럽게 가꿔주고, 정전기와 모발 엉킴을 방지해 늘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6월 한 달 동안 월드컵 밤샘 응원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캔데슨 리조트 라인은 자연친화적인 식물성 초본성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하여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고 밝혔다.  


www.sunrider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