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 출시
미샤,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 70% 함유, 주름·미백 이중기능성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70% 이상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재구성시켜 주는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달팽이크림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을 선보였다.


기존 달팽이 크림들이 피부 재생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미샤의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은 재생 효과는 물론, 바오밥 나무 추출물과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여 수분 기능까지 더욱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70% 이상 함유해 전체적인 피부결 재생효과는 물론 식물성 스템셀 추출물로 국소부위 색소 침착 및 흔적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미샤의 베스트 수분 크림인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의 주요 성분인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킨다. 또 해양심층수 100%를 담아 물 먹은 듯 촉촉한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도 차별점이다.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은 프랑스산 직수입 달팽이를 국내 청정지역에서 홍삼을 먹여 사육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신선한 상태에서 달팽이 점액을 추출함과 동시에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전혀 무해하다는 것 또한 특징이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수퍼 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크림의 출시 기념으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함유된 재생 수면크림 겸용 마스크인 ‘수퍼아쿠아 셀 리뉴 스네일 슬리핑 마스크(20ml)’와 함께 구성된 세트도 선보였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