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바르는 속눈썹’이 아니라 ‘박력 볼륨’
이번엔 ‘바르는 속눈썹’이 아니라 ‘박력 볼륨’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7.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스,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 한국 출시

피아스인터코스멕스한국(대표 타카이 카츠히코)에서 신제품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데자뷰 파이버윅’이 지닌 ‘하루종일 팬더눈이 되지 않는다’, ‘따뜻한 물만으로도 쉽게 지워진다’는 장점에 뭉침없이 깔끔하게 한 올 한 올 볼륨감을 더해주어 아름다운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데자뷰 파이버윅 마스카라가 롱래쉬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면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는 볼륨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지난해 11월경 출시되어 파이버윅 마스카라와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볼륨스타일링 브러쉬’를 사용해 브러쉬홈 사이의 액이 속눈썹 끝까지 듬뿍 발리면서 방사형 모양으로 펼쳐진 솔 끝이 속눈썹을 뭉침없이 한 올 한 올 확실하게 분리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필름코팅 타입 마스카라의 대명사답게 이번 제품 역시 두께감 있는 필름이 속눈썹을 감싸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따뜻한 물로 간단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아스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싸이월드 타운홈페이지를 활성화하는 등 데자뷰 구매자에게 브랜드 관련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신상품인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를 중점으로 사이트를 구성하고 신제품의 색상인 핑크를 주테마로 기획,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존 단순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탈피, 회원가입 기능을 확대하여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입점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로 더욱 효과적으로 구매로 이어지도록 할 예정이며 현재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www.pias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