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맨발의 꿈’ 공동 플모션
스킨푸드, ‘맨발의 꿈’ 공동 플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 남기면 영화 예매권 등 경품 증정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가 영화 ‘맨발의 꿈’과 함께 하는 ‘행복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킨푸드 측은 평소 사랑하는 마음을 잘 전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욱 즐거운 월드컵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감동적인 영화도 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 맨발의 꿈과 함께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행복을 전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총 35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영화 맨발의 꿈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특히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6월17일과 23일에는 베스트 메시지를 남긴 4명씩을 선정해 맨발의 꿈 예매권 2매와 맨발의 꿈 월드컵 한정판 티셔츠2장, 그리고 스킨푸드 신제품으로 구성된 해피 프로포즈 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진행됐으며,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 번호를 문자로 발송했다.


영화 맨발의 꿈은 동티모르의 히딩크 라고 불렸던 한국인 감독의 감동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빈곤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기적을 만들어 낸, 따듯한 감동과 행복을 전해주는 영화이다. 영화배우 박휘순 주연의 작품으로 한국 상업영화 최초로 UN본부에서 시사회를 개최하는 등 개봉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