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챔프볼 UCC 공모전
토니모리 챔프볼 UCC 공모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축구공 모양의 ‘챔프볼’을 활용한 UCC 공모전을  7월11일까지 실시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한 ‘챔프볼’ 라인은 발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챔프볼 풋 스크럽 워시’와 지친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챔프볼 쿨 & 릴랙스 레그젤’,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챔프볼 선크림 SPF50+, PA+++’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의 특징을 살린 UCC를 제작한 후 온라인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및 카페 등에 등록한 후, 등록 페이지의 URL을 토니모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자동 접수된다. 가장 우수한 UCC를 선정하여 ▲1등(1명) 각 100만원 ▲2등(2명) 각 50만원 ▲3등(3명) 각 20만원 등 푸짐한 상금을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 일정은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한편, 토니모리는 월드컵을 맞아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했다. 월드컵 한정판 ‘토마톡스 레드’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토니모리 100만원 상품권 등을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