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10주년 ‘스페셜 아이 퍼펙션’출시
미샤, 10주년 ‘스페셜 아이 퍼펙션’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및 합리적인 가격 한정판 선뵈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에서 운영하는 미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아이 퍼펙션’을 한정기획으로 선보인다고 6월21일 밝혔다.


스페셜 아이 퍼펙션은 풍성하고 볼륨있게 컬링된 속눈썹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10주년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아이 메이크업 세트이다.


속눈썹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속눈썹 영양제와 볼륨과 컬링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2종이 구성돼 본 세트 하나만으로도 매력적인 속눈썹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토록 하였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속눈썹으로 케어해주는 속눈썹 전용 영양제 M 듀얼래쉬 인텐스 프로그램과 풍성하고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으로 자신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더 스타일 3D, 4D 마스카라가 바로 그것.


특히 이번 스페셜 아이 퍼펙션 한정 기획세트 가격은 2만원으로서, ‘M 듀얼래쉬 인텐스 프로그램’ 제품 한 개의 가격으로 스타일링 마스카라 2종을 함께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착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소장 가치가 더해져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M 듀얼래쉬 인텐스 프로그램은 힘없이 쉽게 빠지는 속눈썹, 푸석하고 건조한 속눈썹모발에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제공해 탄력 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라이너앰플과 마스카라 에센스의 이중 타입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영양을 채워주고, 동시에 속눈썹 모발을 탄력 있게 케어해주어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미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3D, 4D 마스카라는 이번 기획세트 출시에 맞춰 블랙에서 골드 패키지로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3D 마스카라는 삼각형태의 멀티커팅된 브러쉬를 적용하여 마스카라액이 깔끔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해, 뛰어난 컬링&볼륨효과를 연출해준다. 또 4D 마스카라는 사각형태의 멀티커팅된 브러쉬를 적용하여 속눈썹 전체에 마스카라액이 골고루 도포되면서 힘있게 올려주고, 탄력있는 완벽한 볼륨감을 선사해준다.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2종과 최신 인기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스페셜 아이 퍼펙션’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특별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미샤 10년의 히스토리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