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출시
네이처 리퍼블릭,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목련과 녹차 추출물 함유, 겨드랑이 미백케어 제품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 )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칙칙하고 거뭇거뭇한 겨드랑이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키트’(990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키트는 겨드랑이 전용 미백 제품으로 제모 등 외부 자극과 마찰로 인해 색소가 침착된 겨드랑이의 피부 톤을 개선해 주는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미백 크림’과 겨드랑이 전용 세정제인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워시’로 구성됐다.


식약청의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미백 크림은 미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백목련 성분이 색소 침착의 원인인 멜라노좀의 축적을 방지하고 겨드랑이 부위의 피부 착색을 개선시켜 준다. 또한 연약한 겨드랑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유해성분(광물류, 알코올,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GMO)을 사용하지 않은 5-free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함께 구성된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워시는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이 피지와 땀을 개운하게 씻겨주고 피부를 뚫고 나오지 못해 피부 안에 박혀 겨드랑이를 거뭇하게 보이게 하는 매몰모의 원인인 과다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녹차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땀으로 인한 세균번식이 쉬운 겨드랑이를 상쾌하게 가꿔 주며 파우더 향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상품기획팀 김영만 부장은 “민소매 패션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 고객들의 피부 고민도 다양해진다”며 “이번 제품은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를 전문 뷰티살롱에서 관리받은 듯 집에서 편하게 셀프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