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행복한 초대’ 온라인 이벤트
메리케이, ‘행복한 초대’ 온라인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5.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찍어 응모하면 ‘인스퍼레이션’을 증정
메리케이 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는 5월31일까지 2010년 캠페인 ‘행복한 초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2010년 사회공헌 립스틱 ‘인스퍼레이션’을 증정한다.

행복한 초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일상과 내면의 사랑까지 함께 나눌 때 삶은 더욱 풍요로워 질 수 있다는 캠페인으로 메리케이 클래스 캠페인의 또 다른 이름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제공하고자 한 것.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강남역, 시청 등 서울시내 62곳의 버스와 택시 승강장에 있는 ‘행복한 초대’ 광고 앞에서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이벤트로, 메리케이 홈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승강장 명, 한 줄 행복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특히, 명동입구, 연대앞 정류장에는 립스틱 모양의 행복한 초대 초대장을 직접 뽑을 수 있는 참여형 광고가 설치되어 보다 다양한 캠페인의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세계 각국 언어로 ‘감사’의 말이 담겨있는 2010년 사회공헌 립스틱 ‘인스퍼레이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메리케이는 행복한 초대 캠페인을 통해 고객을 위한 클래스를 연중 상시 진행한다. 홈파티 형식의 클래스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편안한 공간에서, 자신이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초대해 화장품도 체험하고 일상의 이야기도 나누며, 메리케이의 문화를 좀 더 편하고 즐겁게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분기별로 테마를 가지고 클래스를 진행해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좀 더 체계적으로 클래스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축하, 웨딩, 여행, 출산 등 여성의 다양한 삶을 위해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늘은 더 아름답게, 내일은 더 행복하게 해 줄 2010 메리케이의 행복한 초대 캠페인은 메리케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래스와 함께 프리-클래스 샘플링, 모델 콘테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마케팅부의 김희나 이사는 “메리케이의 ‘행복한 초대’는 보다 풍요로운 삶을 위한 메리케이의 서비스와 클래스 문화 체험을 위해 고안된 캠페인”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초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