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엘, 발효화장품 브랜드 ‘천미향’ 론칭
파비엘, 발효화장품 브랜드 ‘천미향’ 론칭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5.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 석류, 매실 등 천연원료를 발효시킨 고기능성 발효화장품

   
 
(주)파비엘(대표 최에스더)이 발효물질과 첨단과학이 만난 고기능성 발효화장품 브랜드 '천미향'을 론칭했다.
 

콩, 석류, 매실, 인삼, 마치현, 죽순, 감초, 뽕나무뿌리, 갈근 등 천연원료 성분의 발효과정을 거쳐 탄생한 천미향은 발효물질의 핵심인 유산균과 효모를 고농축시스템(High concentratiion system)으로 항균, 항염, 노화방지, 콜라겐 합성 등의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기능성 물질을 피부 속까지 운반하는 DDS(Drug Delivery System) 역할을 하는 신개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피부흡수력, 노화방지, 천연보습력, 주름개선 및 피부 재생을 원활하게 개선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제품은 크게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5종과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 3종, 화이트닝 프로그램, 스페셜 스킨케어 라인, 아토클리어 스킨케어 라인 등으로 나누어지며 수분과 영양 공급에 중점을 두고 구성됐다.
 

이중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피부 겉에 보이는 잡티뿐만 아니라 이미 형성된 멜라닌을 제거 시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맑고 하얗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집중 케어 제품이며 아토클리어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친화력을 높여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 파비엘 최에스더 대표는 “집중된 연구 끝에 피부에 가장 좋은 성분을 발효과학에 적용할 수 있게 됐다”며 “파비엘만이 가지고 있는 발효기술의 우위를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안전적이면서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비엘은 천미향 론칭과 함께 원활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물레방아'를 출시했다. 달맞이꽃 종자유(감마리놀렌산 함유) 및 프로테아제, 버드나무추출물분말이 함유된 물레방아는 혈의 흐름을 활발히 하고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대전본점 외 전국 18개 지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www.ferb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