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라인
토니모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4.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톡스ㆍ화이트닝ㆍ안티에이징 3단계 시스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의 브라이트닝 효과는 한 층 더 강화되고 사용법은 보다 편리해진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선보였다.


디톡스ㆍ화이트닝ㆍ안티에이징 등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3단계 집중 브라이트닝 시스템으로,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백차(white tea), 레몬,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기능성 고시원료)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또 피부 노화를 유발하고 DNA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배출시킴으로써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는 브라이트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차별화된 사용감이 특징인 ‘올인원 플루이드’와 ‘에센스’, 그리고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 세럼’과 ‘스팟 코렉터’ 등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이 가능한 기초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올인원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세가지 기능을 하나로 묶은 브라이트닝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기초 라인의 단계를 줄이는 반면 각 단계에서 피부에 공급하는 효과는 그대로 유지한 효율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플루이드 제형으로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의 유해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항산화 및 브라이트닝 성분인 토미토의 라이코펜과 백차(white tea), 레몬 등의 식물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백차(white tea) 및 레몬 등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이 피부 속 깊숙한 칙칙한 부위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토마톡스 화이트닝 아이세럼은 눈가 피부에 집중적인 미백 및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칙칙하고 어두워진 눈가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바로 전에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하고 깔끔한 제형이다.


자외선에 의한 잡티 및 트러블 흔적을 부분적으로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화장품 토마톡스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는 어두워진 피부를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토마토 라이코펜 및 백차(white tea), 레몬 등 식물성 유효성분이 집중적인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스킨 턴오버 케어로 칙칙해진 부위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피부를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