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은 내 손안에"
"구인·구직은 내 손안에"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1.3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넷코리아, 미용 취업세상 `잡 헤어` 오픈


미용포털 사이트 뷰티넷 코리아(대표 김신영)는 지난달 20일 미용취업세상 잡 헤어(job.hair.co.kr)를 오픈, 미용인들의 취업 길잡이로 나섰다.



잡 헤어는 전문 인력의 헤드헌터와 미용 관련업계에 대한 신규취업, 그리고 재취업의 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이며 정확하고 신속한 구인・구직난 해소와 미용인들의 인력관리, 미용실의 직원관리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온라인 상에서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잡 헤어는 최신자료에는 ‘hot` 아이콘을, 24시간 이내의 구인·구직 정보는 ‘new`아이콘을 사용해 눈에 띄기 쉽도록 홍보해주고 구직자 정보 보호를 위해 구직자의 연락처는 특별회원만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취업 도우미를 통해 ‘취업 도움 정보’. ‘이런 직장이었으면’, ‘이런 직원이었으면’, ‘여기서 취업됐네’ 등의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구인·구직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세미나와 미용관련학교, 미용학원 정보는 미용계에 처음으로 입문하는 사람들이나 현직 미용인들에게 배움의 기회와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잡 헤어의 회원 가입과 구인·구직 정보는 무료로 등록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등록 후 구인·구직 등록 시에는 자동으로 기본정보가 입력돼 등록 절차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다.



잡 헤어 회원 가입 시에는 헤어포털 사이트(www.hair.co.kr">www.hair.co.kr)와 사이버 미용대학(www.beautyart.co.kr), 미용백화점(www.miyong.co.kr">www.miyong.co.kr)등의 컨텐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입력일 : 2001-01-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