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테라피 에센스’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테라피 에센스’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3.3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주력 제품 멀티 화이트닝 에센스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봄 주력 제품으로 천연 유래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볼올과 항산화 열매인 엘더베리가 들어 있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테라피 에센스’(40ml, 1만690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테라피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차세대 미백 성분인 알파-비사볼올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슈퍼푸드로 불리는 엘더베리,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오렌지 워터로 미백과 함께 피부 탄력, 보습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미백 세럼이다.


알파-비사볼올은 브라질에서 자생하는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미백 성분으로 기미와 잡티가 생기기 않도록 멜라닌 합성을 억제해 강력한 미백 효과를 가져다준다. 예로부터 의약용 식물로 알려진 칸데이아 나무의 비사볼올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미백 고시 성분인 알부틴에 비해 미백 효능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이 적어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신규 미백 고시 원료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한 천연 엘더베리 추출물은 피부 톤을 맑게 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 준다. 이탈리아 북부의 뜨거운 태양과 지중해의 바람을 견디며 자란 유기농 오렌지 워터는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알파-비사볼올과 엘더베리 등 천연 추출물이 함유된 신개념의 멀티 미백 세럼으로 피부 테라피를 받은 것처럼 미백과 탄력, 보습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