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자업체 연말연시 대공세
외자업체 연말연시 대공세
  • 박지향 jhpark@hanmail.net
  • 승인 1999.12.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무관리 겨냥. 고보습.탄력에센스 역매



수입업체들이 뉴 밀레니엄을 앞둔 겨울철 성수기라는 다시 없는 호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보습 에센스과 탄력강화 제품을 주력제품으로 내놓은 것을 비롯해 시즌별 상품으로 겨울 메이크업 신컬러 제품은 물론 선물시즌을 겨냥한 향수 제품 판매 강화에 사력을 다하고 있다.



(주)코벨을 비롯해 한국존슨앤드존슨, 영진노에비아, 한국시세이도, CEO 인터내셔날, IPC통상, 엘리자베스아덴코리아, 샤넬(유), 코럭스(유) 등 전 수입업체들이 이달부터 신상품을 도입하거나 겨울 상품 관련 제품 판매를 강화하는 등 주력 제품에 대한 역매를 보다 강화하고 나섰다.



(주)코벨(사장 피에르-이브 아르젤)은 로레알파리에 에파쏘 리드와 뉴트리 엑스트렘 안티 드라이네스 크림을 이달과 내달 각각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랑콤에 내년 1월 1일부터 르-쑤르파스(30ml)를 선보이는 등 고보습용 제품과 탄력 강화 제품을 중심으로 제품 역매에 나섰다. 특히 시판시장에 출시될 로레알파리의 에파쏘 리드와 백화점에 출시되는 랑콤의 르-쑤르파스는 각각 레티놀 링클 코렉터 제품들로 빠른 흡수력과 우수한 사용감으로 눈길을 모으는 제품이다.



(주)한국시세이도(대표이사 회장 박병철)은 겨울철이 피부노화를 가장 많이 초래하는 계절로 기온과 습도 저하, 그리고 난방에 의한 공기 건조와 자외선 등에 대응하기 위해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라인 중 인텐시브 클러리파잉 에센스(40ml)와 어드밴스드 수퍼 리바이탈라이저(50ml)를 비롯해 시세이도 리바이탈 링클리프트 에센스 라이트 휘니쉬(15g)을 겨울 주력 제품으로 선정, 판매력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어드밴스드 수퍼 리바이탈라이저는 노화로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시세이도가 개발한 수퍼 바이오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해 탄력이 넘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기능의 보습영양 크림이다. 영진노에비아(사장 박수철)가 역매하는 제품도 에센스. 인텐시브 안티링클 트리트먼트(18g)과 서스펜션(30ml), 어드밴스트 모이스춰 컨센트레이트(25ml) 등은 피부 탄력 강화와 강력한 보습효과로 피부에 촉촉함을 되살려주는 고기능성 제품들이다.



이밖에 IPC통상과 CEO인터내셔날, 지인인터내셔날, 이라코스메틱 등도 새 향수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겨울 시즌 선물용 제품으로 역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