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모델협회와 전략적 제휴
코리아나, 모델협회와 전략적 제휴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2.0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교류․공동사업 추진 통해 공동 이익 증진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1월28일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업무 교류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코리아나는 업무 제휴를 통해 지난 1월15일 아시아 각국의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0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공동 마케팅, 뷰티&헬스 콘텐츠 교류, 신제품 테스트 등 양사가 주최하는 행사 지원을 통해 이미지 제고 등 공동 이익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코리아나 유학수 사장은 “화장품과 밀접한 한국모델협회와 제휴를 통해 2010년 젊고 역동적인 도약을 준비하는 코리아나의 활기찬 모습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류 바람이 강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한국 모델들을 활용해 인지도를 높이는 등 서로의 강점을 강화하는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의 모델이 아시아에서 최고임을 인정 받고 있는 이 때, 최고의 화장품회사인 코리아나와 함께 함으로써 모델뿐만 아니라 관련 산업의 글로벌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과 교류를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코리아나는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에 높은 관심과 전문성을 갖춘 협회 모델들과 협력을 통해 유저층을 공략하는 한편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