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환생고 경락 뷰티 클래스”
더페이스샵, ‘환생고 경락 뷰티 클래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2.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롯데백화점 미아점서 개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이사 차석용)은 설 연휴 동안 피로에 지친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한방 크림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이하 환생고)와 함께 하는 ‘환생고 경락 뷰티 클래스’를 2월25일 롯데백화점 미아점 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뷰티 클래스 참가 희망자는 2월4일~16일까지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에 자신이 참여해야 할 이유를 올려야 한다. 이 가운데 사연이 뽑힌 고객 10명과 이들의 동반 참석자 10명을 합해 모두 20명이 클래스에 참가하게 된다. 사연 당첨자는 2월22일 브랜드 웹사이트에 발표되며 개별 통보도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일명 한방 불로초 크림이라 불리는 환생고를 이용해 명절 기간 고된 집안일로 푸석해진 얼굴과 뭉친 어깨를 관리해주는 특별 행사로 15년 경력의 경락 전문가가 마사지 노하우를 전해준다. 참가자 전원에게 ‘환생고 출시 기념 세트’(정품 및 미니어처 2개) 및 ‘명한미인도 본(本) 2종 세트’(토너, 에멀젼 정품 및 미니어처 2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환생고는 더페이스샵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프리미엄 한방 제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매출액 1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조선시대 한의학서 ‘향약집성방’에 수록된 불로장수의 비방 ‘신선방’과 전통 한방비법 ‘불로극진단’ 및 ‘자하비책단’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30대 중반 이상 여성의 피부재생 속도를 높이고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승희 BM1팀장은 “환생고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경락 뷰티 클래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설 연휴 동안 가사에 지친 고객들이 이번 클래스를 통해 명절 피로를 말끔히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