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2010년을 향하여!
승리의 2010년을 향하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1.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2010 HANBUL KORANCE AWARD’ 개최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 코랑스사업부는  1월20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한불화장품 임병철 대표이사와 임직원, 사업부 조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성과에 대한 사업부 조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제16회 한불 코랑스 전국대회’를 진행했다.


임병철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사람의 나이에도 아홉수가 있듯이 년도에도 아홉수가 있나 보다며 예기치 못한 국내외 경제 환경과 이른바 ‘신종플루’라는 이슈로 힘들었던 전년도를 평가”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기 자리를 지키며 능력을 보여주신 조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업부 조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제주 하이테크 산업진흥원이 ‘제주 테크노 파크’로 승격됨과 3월부터의 정식 출범을 축하하며 제주지역 산업발전의 견인차 역할에 한불화장품과 공동 개발한 ‘레오롬’ 브랜드가 중심에서 역할을 다 해줄 것을 기대하였다.


‘2010 HANBUL KORANCE AWARD’ 행사 1부는 한불화장품 대표이사의 신년인사와 2010년 운영계획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2부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 및 우수 지국장, 우수 지부장, 근속상 등 다양한 시상이 진행돼 ‘2009년 한불 경영대상’에는 박종애 본부장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09년이 대외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회사의 내실을 다지는 데에 전력을 다했던 한불화장품은 2010년에는 한불인 개개인의 가치를 완성하는 한 해로서 신 시장 개척과 ‘전보다 조금 더 잘 하는 경쟁’을 통해 한불화장품 앞으로의 10년을 견인하는 코랑스 사업부가 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불화장품 코랑스사업부 비즈니스의 한 축을 공유하고 있는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의 고유봉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해 지난해 한불화장품 코랑스사업부의 결실과 미래 비즈니스에 대한 단단한 파트너십과 공동 목표를 지향하는 계기가 되었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