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가스펠 러브 콘서트’ 성황
소망화장품, ‘가스펠 러브 콘서트’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2.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크레딧 VIP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 나서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12월12일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뷰티크레딧의 VIP 고객 1000명을 초대한 가운데 열린 ‘가스펠 러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감사(Thank you)’와 ‘사랑(Love)’이라는 두가지 테마를 행사 취지로 하여, 그동안 소망화장품에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소망화장품이 진행중인 각종 사회환원사업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따뜻한 사랑을 함께 실천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콘서트에 초대받은 1000명의 VIP 고객은 현재 전국 35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소망화장품의 멀티 뷰티숍인 뷰티크레딧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후, 뷰티크레딧 VIP 회원으로 선정된 6만 여명의 회원 중 전화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선발되었다.


이번 행사는 과천 소망교회 워십팀의 워십 공연, 가스펠 그룹 소울싱어즈, 김명식 교수팀에 이어 대중 가수이자 가스펠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두에 이르기까지 유명 가스펠 가수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소망화장품의 전속 모델인 윤상현과 구혜선이 특별 출연하여 최근의 근황이나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관해 인터뷰도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소망화장품의 강석창 대표이사가 직접 무대에 올라 참석한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직접 전했다. 그는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소망화장품을 사랑해주시는 VIP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기쁨을 드리고 아울러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사회환원사업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혀 참석한 사람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소망화장품은 지난 2008년 ‘고객 감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VIP CLUB을 처음 도입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매월 소망화장품의 인기 제품 또는 신제품 테스트용 정품, 기프트 세트 무료 교환 쿠폰 등을 DM으로 발송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는 호텔, 콘도, 영화, 연극, 뮤지컬 공연 등의 초대권 증정, 두피케어나 맛사지, 염색 등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분들께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소망화장품에서 지난 1995년 1월부터 꾸준히 매출액의 1%를 후원중이며, 최근 23억 7천만원이라는 큰 금액을 한꺼번에 기부하여 화제가 되기도 한 국제기아대책기구가 함께 참여하여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행사가 끝난 후, 국제기아대책기구가 마련한 홍보 부스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내거나 빈곤 퇴치를 위한 흰색 실리콘 팔찌를 구입하기도 하였고, 일부 관객들은 즉석에서 도움이 필요한 빈곤국 어린이들과 결연을 신청하는 등 훈훈한 풍경이 연출되기도 하였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