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제주국제공항·서울워커힐 면세점 입점
‘다나한’, 제주국제공항·서울워커힐 면세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2.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유명 면세점에 추가 입점 예정, 글로벌 정책 강화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한방화장품 ‘다나한’이 12월11일 제주국제공항과 서울 워커힐 호텔 면세점에 전격 입점했다.


면세점의 입점 배경으로는 국내 한방화장품 시장에서의 다나한에 대한 강력한 인지도와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현재 전국 350여개의 전용 매장인 뷰티크레딧을 비롯하여 시판, 마트, 홈쇼핑, 온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보유했으며, TV나 신문, 잡지 광고 등 활발한 광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던 것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또한 다나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소망화장품의 매출이 창립 이후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07년 로제화장품을 인수한 이후 연 매출액 1400억원 이상의 실적을 올리며 국내 굴지의 화장품 전문 기업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점 또한 면세점 입점 시 경쟁업체들보다 평가 우위를 차지하는 요소가 되었다.


다나한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한방과 발효 과학이 접목된 한국 고유의 미(美)를 본격적으로 알리게 되었으며, 론칭 이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을 적용시킨 신제품들을 선보여 온 우수한 품질력과 브랜드파워를 내세우며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입점한 주요 제품으로는 홍삼 사포닌 RGⅡ가 함유된 안티에이징 라인 다나한 RGⅡ를 비롯하여,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라인 다나한 효용고(膏), 수분 한방 라인 다나한 효용수(水), 다이아몬드 0.1캐럿이 함유된 메이크업 라인 다나한 효용윤(潤), 탈모와 두피케어에 효과적인 한방 헤어케어 라인 다나한 머치모에 이르기까지 기초부터 메이크업, 헤어까지 전 품목에 이른다.


소망화장품은 다나한 브랜드 이 외에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을 갖춘 기능성 남성 기초라인 에소르와, 향수 콘셉트의 감각적인 남성용 스킨케어 이모션도 함께 입점시킴으로서 남성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망화장품은 향후 타 면세점으로의 입점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 한방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림과 동시에 다나한 브랜드를 국내뿐만 아닌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