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프레셔스 컬렉션’출시
더페이스샵, ‘프레셔스 컬렉션’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파티 시즌을 위한 멀티 메이크업 2종 구성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연말 파티 시즌 및 선물 수요를 겨냥해 탈크 성분이 없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인 ‘페이스 앤 잇 프레셔스 컬렉션’(각 7.5g/ 1만9900원)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 하트를 모티브로 한 프레셔스 컬렉션은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아이섀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스텔’과 ‘글로우’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에 내장된 브러시로 여러 컬러를 잘 섞어서 발라주면 빛나는 피부 표현 및 입체적인 얼굴선 연출이 가능하다.


프레셔스 컬렉션은 피부 안전을 고려한 탈크 프리 처방의 제품으로 유수분을 빼앗아가는 탈크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 없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블루밍 포토 파우더가 빛을 확산ㆍ반사시켜 입체적이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며, 고탄성 타입의 파우더 함유로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이 우수하며 얇게 발리는 등 사용감도 뛰어나다.


마케팅본부 노석지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프레셔스 컬렉션은 탈크가 없는 파우더가 블루밍 효과까지 더해줘 파티가 많은 연말시즌에 딱 맞는 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thef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