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 한불화장품 우수 지국장·팀장 초청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 한불화장품 우수 지국장·팀장 초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2.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롬(REOROM)” 화장품에 대한 우수성 체험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원장 고유봉)은 12월2일부터 3일까지 일정으로 제주 뷰티브랜드 ‘레오롬(REOROM)' 화장품을 전국 191개 지국을 중심으로 유통시키고 있는 한불화장품(대표 임병철) 임직원과 우수 지국장, 팀장 등 200여명으로 구성된 연수단을 제주도로 초청하여 환영 행사와 견학 일정을 진행했다.


이번 연수단 초청행사는 국내 각지에서 레오롬 화장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최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불화장품의 우수 지국장 및 팀장들을 대상으로 제주 뷰티브랜드 레오롬 화장품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유봉 원장의 제주지역 청정 자원을 활용한 건강․뷰티 산업의 발전상과 미래 청사진에 관한 특별강연과, 우수화장품제조시설(cGMP) 기준으로 운영 중인 제주화장품공장과 제주 생물자원을 활용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생물종다양성연구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는 한불화장품 연수단이 제주의 청정 원료들을 대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는 현장과, 레오롬 화장품들이 생산되는 제주화장품공장을 방문하여 생산과정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여줌으로써 레오롬 화장품의 우수성에 대한 자부심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2007년 12월6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 한불화장품과의 첫 만남 이후 2주년을 자축하고, 동시에 제주 화장품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레오롬 화장품 사업의 든든한 동반자인 한불화장품의 노고에 대하여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뚯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마친 한불화장품 연수단은 제주도에서 많은 분들의 노력과 애정을 갖고 레오롬 화장품을 개발하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판매되고 있는 모습에 더욱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음을 밝혔다.


현재 제주 뷰티브랜드 레오롬 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지식경제부가 지원하는 지역연고산업진흥사업(사업명: 제주형 파워브랜드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기초화장품, 색조제품, 기능성 화장품 등 모두 44종 58품목이 개발되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4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