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JTS와 ‘아름다운 나눔’ 협약식
토니모리, JTS와 ‘아름다운 나눔’ 협약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2.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매장에 모금함 비치, 매월 본사 전직원이 기부금 전달

토니모리(대표 강수환)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선다.


토니모리는 12월4일 토니모리 본사에서 ‘아름다운 나눔, 토니모리 with JTS’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강수환 대표와 JTS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배종옥, 노희경 작가, 배우 김여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TS(Join Together Society)는 UN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에서 부여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하고, 국제기아 및 질병, 문맹퇴치 해소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민간기구이다. 


토니모리는 JTS와 나눔 활동에 대한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에 JTS 기부금 모금함을 비치하여 세계 곳곳의 어두운 지역을 밝게 만드는 JTS 활동비용 모금에 앞장서게 됐다. 또한 매월 토니모리 본사 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 모아 전달하는 등 아름다운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배해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토니모리 성장과 더불어 나눔 활동의 깊이도 깊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JTS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배우 배종옥 씨는 “배고픈 사람은 먹어야 하고, 아픈 사람은 치료받아야 하고, 아이들은 제 때 배워야 한다”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신 토니모리의 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