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창립 21주년 기념 환경경영 이벤트
코리아나, 창립 21주년 기념 환경경영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11.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 에코 쇼퍼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코리아나화장품은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11월 말까지 친환경 ‘에코 쇼퍼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를 구입하면 세련된 디자인의 에코 쇼퍼백과 코리아나 슈퍼 모이스처 에센셜 미니 2종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나는 자연에서 화장품 원료를 연구해 온 기업철학을 에코백 디자인에 담아 아름다움의 원천인 자연을 보호하는 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이번 환경경영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친환경 에코 쇼퍼백은 전면에 코리아나의 기업이념인 ‘Art through nature(자연을 통한 아름다움의 예술 창조)’를 타이포 그래픽으로 넣고,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잎사귀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특히 대나무 원단으로 만들어져 땅에 묻으면 자연 분해가 되고, 항균력 등이 일반 제품보다 뛰어나 친환경성을 배가했다.




이벤트 제품인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는 코리아나의 대표적 베스트셀러로 바르는 순간 액상으로 변해 피부에 흡수되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의 파우더형 에센스이다. 온도나 외부 환경에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C, 콜라겐 성분이 캡슐 속에 안정화되어 있어 효능을 잃지 않고 피부 속까지 도달할 수 있다.




코리아나는 창업 초기부터 제품 개발의 배경을 자연에 두고 송파기술연구소를 설립해 천연 식물 추출물 연구에 주력해 1000여 종이 넘는 식물을 연구해 왔다. 지금까지 고서 탐구 및 식물학 연구 등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메타세콰이어, 천녀목란, 연교, 예덕나무, 용안, 빈랑자, 상지, 천궁, 노니 등 9개의 천연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특히 천녀목란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 화장품기업에 수출되는 등 기존의 화학 성분에 비해 우수한 효능과 피부에 안전한 친화성으로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에코 쇼퍼백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우수한 제품과 멋진 에코백의 결합으로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