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닌자 어쌔신”과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 리퍼블릭, ”닌자 어쌔신”과 공동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1.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마케팅 일환, 16일부터 전국 주요 매장서 진행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이규민)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11월16일부터 자사 전속 모델인 비 주연의 영화 ‘닌자 어쌔신’과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shop.naturerepublic.co.kr)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닌자 어쌔신 예매권 3000장을 증정한다. 또한 영화 닌자 어쌔신 측은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티켓을 예매한 고객에게 네이처 리퍼블릭의 고농축 앰플 제품인 ‘링거 바이 랩’ 3종을 선물한다.


이벤트 제품인 링거 바이 랩 라인은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강화시켜주는 고농축 앰플 제품으로 1~2방울의 소량만 발라도 떨어진 탄력과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준다. ‘링거 바이 랩 V-페이스 경락마사지 앰플’은 비타민E 유도체 성분과 당귀, 인삼 추출물이 피부순환을 활발히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얼굴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 준다. ‘링거 바이 랩 콜라겐30 앰플’은 피부 탄력을 올려주는 고농축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링거 바이 랩 이머젼시 카밍 앰플’은 갑작스런 날씨 변화와 스트레스로 생긴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사 모델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영화를 통해 광고 속의 순수하고 감성적인 모습과 상반되는 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월드스타 비가 주연을 맡은 영화 닌자 어쌔신은 암살병기로 키워진 라이조(정지훈)와 닌자 집단과의 처절한 싸움을 그린 액션물로 이번 달 26일 개봉된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