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 출시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녹차수 30%가 함유된 웰빙 마스카라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녹차수 30%가 함유된 웰빙 마스카라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를 선보인다.

웰빙 열풍으로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는 기초 화장품뿐 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의 전 분야에 걸쳐 탤크 프리 제품이나 에코서트 제품들이 주를 이루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는 유기농 녹차수가 눈가 자극을 최소화하고 항바이러스 작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억제해 안정화한 자연주의 웰빙 마스카라이다. 또한 유기농 내추럴 왁스로 민감한 눈 점막을 보호해주며 자극 없이 밀착되어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천연 녹차 블랙 파우더 함유로 흑도가 높고, 물로만 클렌징 하는 ‘이지 워셔블 타입’의 철저한 자연주의 제품이다.


마케팅부 상품기획팀의 최인정 과장은 “최근 웰빙이나 에코 프렌들리는 화장품 산업 전 분야로 크게 확대되며,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자연주의 트렌드에서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마스카라시장에서 보브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탄생한 그린카라가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는 마스카라의 지존으로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개발로 많은 여성들의 속눈썹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서, 독자 영역을 구축해 오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그린카라 역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트렌드에 맞는 기획력,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는 퍼펙트 볼륨효과가 있는 1호 에코 볼룸과 롱래쉬 효과가 우수한 2호 에코래쉬 2종으로 출시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