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 창립 27주년 기념식 개최
화진, 창립 27주년 기념식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1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원 30만명 확보에 총력" --- 매직카 27대 수여
(주)화진화장품(회장 강현송)이 11월6일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창립 2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전국 각지에서 1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모여 1,2부 공식행사로 치러졌다.

1부 행사는 화진 사물놀이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강현송 회장의 기념사, 모범상 시상, 창업27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으로 이어졌으며 2부 행사는 전국지점 등위시상과 승진자 발표 및 임명장 수여, 가수 장윤정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화진화장품 강현송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최근의 경제 위기는 화진의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도약을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사원 수 30만 명 확보를 목표로 전 임직원이 화진의 사명과 핵심가치를 공유하며 목표달성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고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판매우수사원을 대상으로 3부 다이아몬드 반지 371개와 창립 27주년을 기념하여 화진화장품 성공의 상징인 매직카(빨간색 그랜저 차량) 27대가 수여되었다.


지난 1982년 화장품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화진화장품은 지난 27년간 철저한 방문판매의 원칙과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굳은 신념으로 고급 기능성 화장품 및 미용기기,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화장품업계에서 명품 브랜드로 그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www.ihwaj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