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수상한 삼형제’ 협찬
스킨79, ‘수상한 삼형제’ 협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장면 속에서 다양한 제품 노출
비비크림 NO.1 브랜드 스킨79(대표 김동광)가 주말 시청률 1위의 ‘수상한 삼형제’를 협찬, 스킨케어, 비비크림, 남성케어, 메이크업 케어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말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는 건강(안내상), 현찰(오대규), 이상(이준혁) 등 개성 강한 삼형제를 주축으로 가족의 스토리를 다룬 정통 가족극이다. 삼형제를 비롯해 도우미(김희정), 엄청난(도지원), 주어영(오지은) 등 수상한 삼형제 주인공의 방과 화장대를 스킨79 제품으로 채워 제품을 노출하고 있다.


수상한 삼형제 제작 관계자는 “수상한 삼형제가 가족 드라마인 만큼 주인공의 집과 방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일이 많다”며 “색감이 예쁘고 다양한 스킨79 제품이 주인공들의 방을 장식하고 있어 각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살리는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금까지 스킨79는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 GTV 우먼뉴스 ‘잇 뷰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버블쇼’ 등 TV, 공연 등에 협찬과 지원을 꾸준히 해왔다. 이에 대해 스킨79 관계자는 “타깃층과 감성적인 교류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힌 후, “이번 수상한 삼형제 협찬도 같은 맥락이며 앞으로도 활발한 협찬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