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민감성 남성화장품 ‘퓨어템 옴므’ 출시
웰코스, 민감성 남성화장품 ‘퓨어템 옴므’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11.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低알코올, 無미네랄오일, 無색소’,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 강점

최근 남성용화장품 브랜드 클라우스 옴므를 리뉴얼하며 남성화장품 시장 선점에 나선 (주)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이번에는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 ‘퓨어템’에서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퓨어템 옴므’를 새롭게 출시한 것.
 

퓨어템은 2009년 1월 론칭하여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웰코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이버에 출시된 퓨어템 옴므는 현대 생활에서 오는 내•외적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수면 부족, 음주, 흡연, 자외선 등과 면도로 인한 피부 상처로 인해 여자 피부 못지않게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민감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의 남성화장품들이 특유의 강한 향과 자극적인 일반 알코올을 사용한 것과 달리 마일드한 향과 저자극 곡물 발효 알코올을 함유해 한 제품으로 스트레스와 환경 오염 등으로 민감해진 한국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염증과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버드나무의 유피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균작용을 도와주고 항여드름 효능이 우수한 특허 성분 Purefix-DC(퓨어픽스-DC)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청정효과를 주며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여성보다 피부조직이 두꺼운 남성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해서 흔히 알려진 피부 보습제인 히아루론산 보다 더욱 강력한 보습제인 Hydramin – 7을 처방하여 피부의 당김이나 늘어짐을 방지하고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유럽 중부 해안지역이 원산지인 아티초크의 추출물을 함유해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생성된 체내의 독소에 의해 과다한 각질이 생성되는 피부의 문제를 개선해주고 피부탄력개선, 모공개선,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했다.
 

제품은 과학적으로 피부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마일드 스킨 토너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며, 피지컨트롤 및 모공축소 효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 시켜주는 마일드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만원 대다.
 

웰코스 측은 “남자의 피부는 두껍고 유분이 많아 자극에 강하고, 쉽게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 피부로 인식되어있으나, 오히려 피부조직이 두꺼워 피지 조절 능력이 떨어지고, 모공 케어가 쉽지 않아 트러블에 쉽게 노출 된다”면서 “퓨어템 옴므는 여성 피부와는 민감함의 차이가 다른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처방으로 남성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