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키티 향수, 2010년 2월 국내 론칭
헬로 키티 향수, 2010년 2월 국내 론칭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11.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인터내셔날, 헬로 키티(Hello Kitty) 향수와 공식 계약 체결

(주)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프랑스 향수기업인 코또 파퓸스(Koto Parfums)와 공식 계약을 체결하고 ‘헬로 키티(Hello Kitty)' 향수를 국내에 내년 2월 론칭한다.


헬로 키티 향수는 유럽과 홍콩 등에서 ‘헬로 키티 붐’을 일으키며 대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씨이오 측은 전 세계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헬로 키티 향수가 론칭되어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여성층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씨이오 측은 '헬로 키티 걸(Hello Kitty Girl)'과 '헬로 키티 우먼(Hello Kitty Woman)' 두 가지 라인을 출시하여 10대 소녀에서 30대 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


헬로 키티 걸은 아주 가벼운 오데토일렛 타입의 제품으로 알코올 함량이 30% 정도로 순한 향수이다. 헬로 키티만의 귀여운 디자인과 순한 향취가 10대 소녀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모든 연령의 여성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헬로 키티 우먼은 은은한 플로랄 후르츠 향취로 헬로 키티처럼 귀여운 모습에서 예쁘게 성장한 그녀들을 위한 베스트 향수 아이템이다.


해외에서의 헬로 키티 향수 반응은 한마디로 뜨겁다. 영국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의 해러즈(Harrods) 백화점에서 발매되자마자 2주 만에 800여 개의 제품이 판매됐다.


홍콩에서는 타임스퀘어의 명품 백화점인 레인 크로포드(Lane Crawford)에서 발매와 동시에 향수 부문 베스트 TOP 10에 랭크되는 등 소개되는 곳마다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프랑스에서는 화장품 매거진이 선정하는 ‘Cosmetique Mag Oscars 2009’에서 베스트 아동 향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