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화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교류를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할 것”
화진화장품(강현송 회장)은 10월30일 화진화장품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재단법인 다산인재개발원 한국IT직업전문학교(김명웅 학장)와 산학협동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동협약을 통해 화진화장품은 한국IT직업전문학교를 통한 직원 재교육 및 인재 양성을,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뷰티학과 강화 및 기술교육체계 확립으로 화진화장품에 인력 제공을 함으로써 상호발전적인 산학협력으로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체결하게 됐다.


강현송 회장은 “화진화장품은 끊임없는 직원 재교육을 통해 평생교육에 투자하고 있다”며 “이론과 기능 교육 외에도 산업현장에 꿈을 가지고 일하는 인재가 많이 나오도록 꿈을 가르치는 학교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명용 학장은 “화진화장품과의 산학협동으로 IT분야와 더불어 뷰티예술학부를 강화시킬 수 있게 되었다”면서 “우수한 인력을 양성해 화진화장품을 통해 산업 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1998년 설립된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교육과학기술부 산하의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교육기관으로 IT기반의 학과에 집중, 특성화 교육을 실천하여 지식, 정보화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를 배출해 온 IT전문학교이다. 디자인 계열 3개 학과와 정보 계열 3개 학과 총 6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www.ihwaj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