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코스메틱, 메이크업 제품 홈쇼핑 진출
에스까다 코스메틱, 메이크업 제품 홈쇼핑 진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3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판 유통과 시너지 효과 기대, 유통 다각화 나서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홈쇼핑 유통에 진출해 유통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 홈쇼핑 진출은 2007년 GS홈쇼핑을 통해 기초가 론칭된 이후 색조제품으로는 처음이며 10년 동안 줄곧 시판에서만 주력해왔던 유통채널을 유통의 다각화와 에스까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제품의 우수성으로 신규 고객 창출을 목적 하는 것으로 의미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10월23일 토요일, 홈쇼핑의 황금 시간대인 오후 1시 30분에 현대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전파를 탔다. 이번에 방송된 에스까다 메이크업의 콘셉트는 ‘볼륨 케어 메이크업(Volume care Make-up)’으로 피부 관여도가 높은 30~40대의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였다. 이 연령대 여성들이 메이크업 시 가장 신경이 쓰이고 고민거리로써 ‘주름, 잡티’와 ‘푹 꺼진 피부’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기획하여 30~40대를 집중적으로 공략했다.


이번에 홈쇼핑에 론칭된 에스까다 볼륨 메이크업은 미스트와 픽서 역할을 하는 ‘리스토링 모이스처’,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멀티 크림인 ‘리얼 뉴트리션 크림’, 꺼지고 어두운 피부를 밝게 밝혀주기 위한 ‘볼륨 브라이트너’, 커버와 윤기를 동시에 부여하는 ‘스킨 파운데이션, 피부 결점 커버는 기본,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스킨 팩트’, 은은한 펄감으로 생기를 부여하고 얼굴 윤곽선을 살려 볼륨감을 극대화하는  ‘쉬머링 블러셔’, 그리고 듀얼 타입으로 이루어진 ‘액티브 마스카라’와 리퀴드 타입의 ‘글램 루즈’까지 총 8 종의 품목으로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로고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골드 컬러를 적절히 매치한 용기와 케이스로 실속 있게 기획되었다.


아울러 기존 메이크업 제품과는 차별화를 위해 화장을 하면서 노화로부터 자유로울수 있도록 영양공급 효과가 뛰어난 캐비어 성분과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보석 성분들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을 위해서 최상급 성분만을 엄선하였고 식약청 인증을 통한 제품들로만 특별히 구성하였고 텍스처에 있어서도 크리미하게 만들어졌다. 또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블러셔와 글로스의 색상은 2009년 F/W에 가장 부각되는 컬러 중 하나인 골드 계열의 컬러를 선택하여 완벽한 커버와 윤기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함께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는 세심함을 보였다.


에스까다 측은 이번 홈쇼핑 진출을 통해 에스까다의 패션적 감성과 트렌드를 제시하는 동시에 간단하고 편리하게 건강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하여 홈쇼핑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