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애플톡스’ 출시
토니모리, ”애플톡스’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in 1 멀티 마사지 필링 크림

토니모리가 앙증맞은 과일모양 용기 화장품으로 두 번째 인기몰이에 나선다.


토니모리(대표 강수환)는 20초에 1개씩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의 후속 제품으로, ‘애플톡스 스무디 마사지 필링 크림(Appletox Smooth Massage Peeling Cream, 이하 애플톡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풋사과 모양의 용기가 눈에 띄는 애플톡스는 마사지ㆍ보습팩ㆍ각질제거 등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멀티 마사지 필링 크림으로, 겨울철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진 풋사과에서 추출한 과일산과 피부유효성분이 피부 톤을 맑게 해주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일반 필링 제품과는 달리 피부에 강력한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피부진정과 촉촉함까지 동시에 전달해준다.


애플톡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세안 후 물기가 없는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도포한 후, 애플톡스의 피부유효성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1~2분간 가볍게 마사지를 한다. 이 후 팩을 하듯 20~30초간 잠시 기다리고 나서 부드럽게 문지르며 각질을 제거한 후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토니모리 측은 “토니모리는 고객들의 오감(五感)을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애플톡스의 경우 보는 즐거움과 사용하는 즐거움에 대한 만족도가 특히 높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