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나 브랜드 ‘리체나’ 소비자 선호도 No.1
프리미엄 헤나 브랜드 ‘리체나’ 소비자 선호도 No.1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10.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0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헤어케어 전문 기업 ㈜세화피앤씨가 제품력, 마케팅력 모두 소비자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 받았다.
 

㈜세화피앤씨의 프리미엄 헤나 브랜드 ‘리체나’가 10월23일 서울 금천구 노보텔 앰배서더 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0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헤어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월간 주부생활과 일간스포츠가 프리미엄브랜드 시장 발전을 주도해온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하여, 기업에는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는 신뢰도 높은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는 총 132개 부문, 410개 기업, 148개 지자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총 3,329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했다.
 

신비의 식물 헤나의 뛰어난 효능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리체나는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하여 품질이 보장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왔다.
 

특히 샴푸하듯이 사용하면 5분만에 염색이 가능한 ‘리체나 이지스피디 헤어칼라’는 TV 홈쇼핑에서도 200억원 이상 판매된 리체나의 대표 상품으로 염색제 시장을 리드하면서 꾸준히 여성 소비자의 만족을 충족시켜왔다.
 

이번 수상에 대해 세화피앤씨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믿음을 얻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www.richen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