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화장품, 홍천 공장 기공식 가져
화진화장품, 홍천 공장 기공식 가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읍 연봉리 생명건강연구단지에서
화진화장품(회장 강현송)은 10월23일 홍천읍 연봉리 생명건강연구단지 내 화진화장품 공장건립부지에서 강현송 화진그룹 회장, 노승철 홍천군수, 이명열 강원도의회 의원, 허필홍 홍천군의회 의장 등 내외 귀빈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 공장 기공식을 가졌다.

11월6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화진화장품은 신축공장을 건립하기 위해 2005년 홍천읍 연봉리 생명건강연구단지 내에 4만9244㎡의 부지를 매입했고, 연면적 1만3406㎡의 지하2층,  지상4층 규모의 공장과 연면적 1만624㎡의 지하1층 및 지상6층, 460실 규모의 연수원을 건립한다.


강현송 회장은 “화진화장품은 홍천 공장을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이며, 홍천 인력의 활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서 기여하겠다”며 “이번 기공식이 홍천군과 화진화장품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미래를 약속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승철 홍천군수는 “생명건강연구단지는 홍천군이 신성장동력산업으로 추진 중인 사업이며, 생명건강산업과 뷰티산업을 위해 조성된 단지로 화진화장품 공장 건립을 통해 군의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며 화진화장품 홍천 공장 시삽을 축하했다.



화진화장품 측은 화진의 최첨단 공장이 완공되면 홍천 지역 신규 고용 창출 효과와 함께 생명건강산업단지가 활성화되어 홍천군의 경제 활성화가 촉진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www.ihwaj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