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클렌징폼과 필링제로 관리하자
모공, 클렌징폼과 필링제로 관리하자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10.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피 모공청소 폼&어드밴스트 필링젤 2종 출시

에스엔피화장품(대표 박설웅)은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맑고 깨끗한 스킨케어의 시작 ‘에스엔피 모공청소 폼’과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에스엔피 어드밴스트 필링젤’ 2종을 출시했다.


에스엔피 모공청소 폼은 녹색 그래뉼의 뛰어난 세정력으로 피지 및 모공 속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폼클렌저로 자극없이 모공 속을 관리한다.


특히 해조추출물과 알지닌 복합체, 녹두추출물의 함유로 피지조절, 모공수축,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하는 다기능 폼 클렌저이다.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자극이 적으며 피지량이 많아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나, 복합성,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에스엔피 모공청소 폼은 탁월한 세정력을 기본으로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기능이 뛰어나 세안 후에도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스엔피 어드밴스트 필링젤은 해조추출물과 알지닌 복합체, 녹두추출물의 함유로 피부표면의 각질뿐만 아니라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피지조절, 모공수축,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하는 다기능의 필링젤이다.


또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기능이 뛰어나 각질제거 후에도 자극이 없어 모든 피부 타입 및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www.snpcos.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