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아이데이션 하티스모키’ 출시
보브 ‘아이데이션 하티스모키’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
보브는 올 가을 핫트렌드인 사랑스러운 컬러 스모키를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보브 아이데이션 ‘4호 하티스모키’와 ‘5호 하티샤이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보브 아이데이션 4호 하티스모키는 은은한 핑크 그라데이션에 딥쵸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눈매를 한층 깊고 달콤하게 표현해 주며, 5호 하티샤이니는 성숙한 퍼플 그라데이션에 딥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보브가 시즌별 ‘핫’한 컬러로 선보이는 보브 아이데이션은 베이스 컬러, 포인트 컬러, 하이라이트까지 활용도 높은 4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구성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메이크업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보브 아이데이션은 BI(Back Injection) 공법을 적용해 한층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화사한 눈매를 연출하며, 기존 섀도 제품에 비해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 감이 우수하다. 또한, 미세 입자의 펄이 함유되어 섀도 컬러가 눈가에 닿는 순간 화사하고 반짝이는 컬러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원하는 아이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컬러를 적당히 믹싱하여 브러쉬 팁 또는 손가락을 이용해 적당량을 눈 주위에 부드럽게 펴 바르며 연출해 주면 분위기 있고 사랑스러운 하티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